WarTa - News/Magazine Template

실시간뉴스

헤드라인

shadow

「신상진-안철수」6.1지방선거 유세 합동출정식 개최

뉴스25(http://www.news25.co.kr )   
관리자 | 2022.05.19 07:19 |

» ▲「신상진-안철수」6.1지방선거 유세 합동출정식 개최
신상진 국민의힘 성남시장 후보의 6.1지방선거 출정식이 19() 오후 1시 분당구 야탑역(4번 출구) 광장에서 열린다.

 

이날, 신 후보는 안철수 분당갑 후보와 함께 선거유세 합동출정식을 갖고, 필승을 결의를 다짐한다.

 

이번 출정식에는 신상진-안철수-김은혜 후보(‘안심해트리오) 활동 영상과 신상진 후보 선거 로고송율동이 소개된다.

 

합동출정식 슬로건은 일등도시 분당, 품격 있는 성남시로 성남시의 부정부패를 없애고, 공정과 상식이 통하는 도시 건설을 지향한다는 취지다.

 

안심해 트리오는 합동출정식에 앞서 현충탑 참배와 서현역 등에서 유권자들에게 출근인사를 할 예정이다.

» ▲더불어민주당 배국환 성남시장 후보 모란에서 출정식
 

한편, 더불어민주당 배국환 성남시장 후보 선대위와 더불어민주당 성남시 후보 전체가 내일(19) 12시 모란장에서 선대위 출정식을 진행한다.

 

더불어민주당 성남시장 배국환 후보와 시·도의원 후보들은 모란장에 모여 김태년, 김병욱, 윤영찬 상임선대위원장단과 함께 성남 선대위 출정식을 진행한다.

 

이 행사에서 배국환 후보는 출정식 연설을 통해 이번 시장 선거는 기획재정부 차관을 지내고 비전2030을 통해 대한민국의 30년 미래를 설계했던 경제통배국환과 12년간 특별한 실적 없이 중원구에서만 활동해온 정치꾼신상진과의 대결이라고 규정한 뒤 성남 시민의 선택은 닳고 닳은 정치꾼이 아닌 능력 있는 경제전문가 배국환이 될 것이다라고 밝힐 예정이다./장동천 기자

 

Copyrights © 2012 news25.co.kr All Rights Reserved
공감 비공감
twitter facebook me2day 요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