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arTa - News/Magazine Template

실시간뉴스

헤드라인

shadow

신상진 성남시장 후보, “대장동 원주민 피해 보상”주장

대장동 원주민들과 간담회,“원주민들 억울함 풀어드리기 위해 최선 다할 것”
뉴스25(http://www.news25.co.kr )   
관리자 | 2022.05.18 16:35 |

» △신상진 성남시장 후보, “대장동 원주민 피해 보상”주장
신상진 국민의힘 성남시장 후보는 18() 오후 선거사무실에서 대장동 원주민들과 간담회를 가진 자리에서 대장동 원주민들의 억울함을 풀어드리기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진실규명 의지를 밝혔다. 
» △대장동 원주민들과 기념촬영
원주민들은 이날 대장동 원주민들이 신상진 후보에게 드리는 호소장을 통해 주민들의 의사가 반영되는 환지방법의 도시개발사업을 원했다면서 그럼에도 불구하고 원주민의 토지와 원주민들이 속한 종중의 토지를 헐값에 강제수용해 민간업자에게 천문학적인 이익을 몰아주었다고 강력히 주장했다.

 

이어 대장동 원주민들은 피해를 보상받기 위해 이재명 등 관련자 모두를 형사 고발하였다면서대장동 원주민들의 피해보상을 위해 최선을 다해주시길 바란다고 호소했다.

 

특히, 이들은 성남시장에 취임하는 즉시 대장동 개발사업과 관련해 화천대유, 천하동인, 기타 불법 행위자 및 부당 이득자에 대한 불법행위로 인한 손해배상 청구나 부당이익반환청구를 위한 법적 조치를 취해달라고 호소했다.

 

이에 대해 신상진 후보는 대장동 문제 파헤치고 피해 보신 원주민이나 모든 문제들을 정상으로 돌려놓기 위해 출마한 것이라며주민들이 진행하고 있는 법적 대응에도 힘을 싣겠다고 강조했다.

 

한편, 이들은 지난 12일 이재명 더불어민주당 상임고문 등 15명에 대해 특가법상 배임과 도시개발법 위반 혐의로 처벌해달라며 서울중앙지검에 고발장을 제출한 바 있다./장동천 기자 

Copyrights © 2012 news25.co.kr All Rights Reserved
공감 비공감
twitter facebook me2day 요즘